SPC 던킨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랑그드샤(단품·트윈) ▲드립백 커피 틴세트 ▲약과세트(12개입·24개입·45개입) 등 3종이다. 던킨은 매년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가 높은 커피·약과와 함께 랑그드샤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랑그드샤는 얇고 바삭한 구움과자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저트다. SPC 던킨은 '소금 우유 크림 랑그드샤'와 '에스프레소 크림 랑그드샤' 2종을 출시했다.
드립백 커피를 재사용 가능한 틴케이스에 담은 '드립백 커피 틴세트'와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도 선물세트 구성으로 판매한다. 약과 세트는 ▲12개입 ▲24개입 ▲45개입 등으로 구성돼 세트로 구매하면 약과를 혼합 선택할 수 있다.
SPC 던킨은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랑그드샤와 드립백 커피 틴세트 2종을 사전 예약하면 각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픽업 기간은 11일부터 17일까지로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오는 11일부터는 전국 SPC 던킨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한 후 결제하면 추석 선물세트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 최대 4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손재원 기자
[email protected]